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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신의 40년의 경험은 이 영화를 위한 리허설 같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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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ichelle Yeoh Was Always Waiting for ‘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’
“My 40 years of experience was like a long rehearsal for this movie,” she tells Vanity Fair.
www.vanityfair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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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대에 부응하는 것에 대해
‘좋아요. 전 할 수 없다고 들었으니, 하지 않겠어요’ 라고 말해본 적이 없다고. 특히 자신이 그걸 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 때에는. 우리는 먼저 우리 자신을 믿어야 하고, 사람들이 우리에 대해 개입하도록 허용할 수 없다고.
자신은 자신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, 다른 사람애게 그것을 증명할 거라고, 본인은 핏불 같으며 물리칠 거라고. 자신은 방법을 찾고, 극복할 때까지 일할 거라고. 최악은 두려움을 제쳐두고 두려움이 없는 척 하는 것이라고. 본인은 그걸 정면으로 맞서는 걸 좋아한다고 하심
“여성으로서 우리는 단지 동등한 기회를 요구하고 있다. 우리가 뭘 할 수 있는지 보여주자. 나는 고정관념에 맞서 싸우려고 시작한 것이 아니라, 틀에 갇히기 싫어서 그 길을 개척한 것 뿐이다.”
https://www.elle.com/culture/celebrities/a41539926/michelle-yeoh-interview-elle-women-in-hollywood-2022/
Michelle Yeoh Is Having Her Biggest Year Yet
Defying expectations, on- and offscreen, is what she does best.
www.elle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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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://www.women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29463
엄마는 얼마나 더 친절해져야 하나 - 여성신문
우리가 살아가는 ‘창백한 푸른 점’. 헤아릴 수 없는 우주의 광막함은 이따금 ‘너는 아무것도 아니야’라는 악의 어린 말과 정확히 같은 효과를 발휘한다. 나라는 인간이 얼마나 작고 가치 없
www.womennews.co.kr
http://m.cine21.com/news/view/?mag_id=101147
[기획] ‘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’①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정의하는 새로운 방식
<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>는 올해 3월 북미 10개 상영관에서 제한적으로 개봉했다가 한달여 만에 3천여개 상영관에서 확대 개봉하는 저력을 보여줬다. 섬광처럼 정신없이 흘러가버리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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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://m.cine21.com/news/view/?mag_id=101148
[기획] ‘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’② '세계관’은 곧 그 세계가 무엇을 보고 있는지를
미국으로 이민 와 세탁소를 경영하는 에블린(양자경)은 손님의 불평을 받아주랴, 딸을 돌보랴, 아버지의 식사를 챙기랴 정신없이 바쁘다. 이 와중에 세무당국의 조사는 나노 단위로 엄격하게 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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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://m.cine21.com/news/view/?mag_id=101150
[기획] ‘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’③ 다니엘 콴 감독, 다니엘 쉐이너트 감독 인터뷰
‘모든 것을, 어디서나, 한꺼번에.’ <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>의 역동적인 세계관을 이보다 잘 표현하는 말이 있을까. 영화 소개에 앞서 “가족 드라마용, 사이언스 픽션용, 철학용 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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잘못된 옳은 상자에 분류된 우리에게
<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>에 대한 감상/해석 | 가끔 잘못된 몸에, 잘못된 시간에 덜컥 갇혀버린 듯한 황망함이 듭니다. 아무리 달려도 나를 이루는 모든 최악의 실수들이 맞지 않는 부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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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앳원스>, 너 아닌 그 무엇도
내겐 너보다 소중하지 않아 | ※ 22/11/06 여성신문 리뷰 기사는 이 글을 바탕으로 편집되었습니다. “의미는 없어. 신도 없어. 어떤 식으로든 너를 지켜보거나 보살펴주는 신적인 존재는 없어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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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다면..
다음 생에선 너랑 크린토피아도 하고 5월에 종합소득세 내면서 살고 싶다고 말해보자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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